인이스홀딩스 자담선 “김소봉셰프의 연어 그라브락스” 홈쇼핑 런칭!

[프라임경제] 인이스홀딩스 자담선은 연어 ‘그라브락스’를 홈앤쇼핑에 이달 5일 오후 5시40분에 런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김소봉 셰프의 연어 그라브락스는 노르웨이 최상급인 슈페리어 등급 연어만을 엄선해 만든  전통 북유럽식 숙성 연어다.
그라브락스는 중세시대 스칸디나비아 어부들이 숙성시켜 먹는 요리로서 김소봉 셰프는 북유럽 전통방식을 최대한 구현하며 자체적인 노하우를 통해 6가지 마리네이드 재료로 12시간 숙성해 만들었다.
그라브락스는 훈제연어와 달리 천일염과 허브 등을 사용해 숙성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감칠맛과 쫄깃함이 일품으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김소봉 셰프의 비법인 양파맛술을 사용해 연어 특유의 냄새를 잡아 연어와 친해지지 못했던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김소봉 셰프만의 특제 비법 ‘락교 타르타르소스’ 1병과 ‘와사비 쇼유소스’ 1병을 무상으로 제공해 일품 연어 요리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김용주 인이스홀딩스 대표는 “이번에 런칭한 연어 그라브락스는 최상급인 슈페리어등급 연어만 사용했고 제주 소봉식당 김소봉 셰프의 노하우로 윤기 있는 질감과 향긋함, 풍미 및 쫄깃한 육질이 그대로 녹아있다”며 “홈쇼핑 런칭 기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비법소스 무료제공과 함께 할인·적립 등 추가혜택까지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번 홈쇼핑 런칭으로 인이스홀딩스의 자담선 브랜드는 1년 만에 ‘365 매직넛츠’를 비롯해 ‘365 매직씨드’ ‘몸이 반한 이중 곤약젤리’ ‘연어 그라브락스’까지 4개의 제품을 홈쇼핑 시장에 내놓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