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이스홀딩스 자담선 제품 위메프 본격 런칭


자연 제일주의를 표방하는 기업 ‘자담선’의 몸이 반한 곤약젤리가 낮은 칼로리, 먹기 좋은 식감으로 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자담선’은 더 많은 채널로 소비자와 만나고자 오는 9월 3일부터 위메프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담선은 위메프에서 몸이 반한 곤약젤리와 황닭무계, 365매직넛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몸이 반한 곤약젤리’는 다이어트 4종, 디저트 3종으로 깔라만시, 풋사과, 와일드 망고, 청포도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젤리 안에 젤리가 또 들어있는 ‘이중젤리’ 타입으로, 마시는 곤약이 아닌 씹는 곤약이 타 제품들과 차이가 있다. 또한 다이어트 제품 경우 1~2칼로리인 만큼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자담선’ 관계자는 “‘몸이 반한 곤약젤리’는 무설탕, 무합성착색료, 무합성보존료의 국내 생산된 식품인 만큼 캡슐, 정제를 삼키기 힘들거나 굶지 않고 건강하게 식사조절을 하고 싶은 경우, 탄수화물 대신 가벼운 간식을 찾는 경우, 운동, 공부 중에 간식을 찾는 사람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이스홀딩스 자담선은 ‘몸이 반한 곤약 젤리’ 1기 체험단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8월 11일 우수 체험단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2기 체험단을 선발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원문 : http://www.betanews.net/article/901934